일본 애들은 화면이 두개였다 네개로 보여서 혼미했다던데 이 영상은 안 혼미하네? 대신 싱크가 시망..
음향이 3D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은 좀 개구리지만 라이브는..  잘한 건 아니지만 그냥저냥 삑사리는 안내고 괜춘하게 한 듯.
(그러나 언뜻언뜻 들리는 히로의 터프한 목소리.... 하.....)
의상도.. 히로 청바지 으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기구한 히로빠는 오늘도 히로 때문에 웁니다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놈의 빠심은 몇 년이 흘러도 가시질 않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D.

으으 S.P.D. 는 참 안무나 라이브는 좋은데....ㄺ
그리고 S.P.D.는 히로머리가 길어야 안무가 더욱 더 빛나는 듯
 그니까 이제 머리 좀 길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ody&Soul 

왜인지 4분 넘게 노래한 바디앤소울 
사견이지만 인트로에 히로 바이브레이션은 좀 오그라든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언니의 모든 것을 사랑할 수 없는 팬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 했으면 좋겠는데 굳이고 계속 하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여기 나간건 좋은데 신곡도 안 부르고..
여기말고 다른 방송에도 나가서 신곡 프로모션이나 좀 해주란 말이야
똥물에 빠져 확 망해버릴 에벡 십장생아
요즘엔 진짜 에벡이 확 망해서 언니들이 다른데로 이적했으면 좋겠다
AKB한테 초동기록 깨진 것도 짜증나는데 진짜 프로모션 하는 꼬라지 보니까 아우씨 욕만 나와 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