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히로의 카랑카랑한 목소리란 말인가 ?! ㅠㅠ
몇 곡 안 불러서 그런지 목 상태 정말 양호하긴 하네 ㅋㅋ  
마지막에 쬐끔 쇠 긁는 소리를 내긴 했지만..........



라이브 잘했는데
저 해괴망측한 우산쇼는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챤애들이 계속 우산우산 하길래 번역이 잘못됐나 싶었는데
정말 저 ㅄ같은게 우산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끔찍하다 ㅋㅋㅋㅋ 어떻게하면 저런 기발하고도 미치겠는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거지?ㅋㅋㅋㅋ



캡쳐는 뭐 별 볼 것도 없고 ㅋㅋㅋ
점점 성의가 없어지네 ㅋㅋㅋㅋㅋ



빨간 리더
이제 이것만 계속 입고 나오겠네 ㅠㅠㅠㅠㅠㅠ
돈 없는 대딩들도 날마다 옷이 다 다른데 이 놈들 진짜 돈 안 쓰네
무대에 뭐 얼마나 선다고 이 씹장생들이 ㅠㅠ



예쁘당 ㅠㅠ
근데 도망자 재미업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식 들어보니 스토리가 약간 내가 예상한 방향대로 흐르는 거 같던데 ㅋㅋㅋ

남주가 그 놈이었을 때 부터 예견된 바였지만ㅋㅋㅋ 현정언니 짱 !  





왠지 이상한데 뒤에 닼언니 바보같이 웃는게 귀여워서 올렸음
근데 에리 앞머리부터 표정까지 진짜 이상하네 ㅋㅋㅋ
미안  이런 몹쓸 캡쳐를 올리는 팬이라..





이 언니는 맨날 팔 벌리드라 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