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6시간을 기다려서 기어코 생방으로 봤음ㅋㅋ 
생방으로 보는 와중에도 정신 잃지 않고 잊지 않고 영상을 저장하기까지!ㅋㅋ 

스트리밍 녹화한거라 화질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볼만합니다..  
토크할 때 녹화를 못해서 당장 폭풍 캡쳐질을 못하는게 아쉬울 따름.. 히로 진짜 예뻤는데 ㅠㅠ
얼른 자비로우신 해외팬분들이 고화질을 공유해주셨으면.......................


(바디앤소울이 지겨우신 분은 2분부터 보시면 리틀댄서 나와요.) 

개인적으론 바디앤소울보단 AMTL을 불러줬으면 했는데(와타시와이츠모소바니이루카라 이게 듣고 싶어서..) 그게 좀 아쉬웠다. 시간 짜게 받은건.. 뭐 인기가 없으니까ㅜㅜ 나는 이런 프로그램에 나와준 것만으로도 입이 귀에 걸려요 ㅜㅜ 

대망의 리틀댄서 라이브는 
 중간에도 히로가 삐끗했는데 그건 첫방이니까 이해함ㅋㅋ
사실 리토루댄서는 라이브하면서 히로가 궤도이탈을 자주할 것 같은 노래라서 오늘같이만 해줘도 대만족일듯하고 중간에 안무가 완전 신선했음ㅋㅋㅋ 나는 동영상이 렉 걸려서 속도 빨리간줄 알았는데 그게 안무였다니!! 
(2분 35초경부터 나옴)
노래가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무대에서 춤까지 저렇게 추면서 부르니까 정말 신나는 것 같다.
판매량 따윈 이제 초월했고, 바비의상 입고 나와서 라이브만 안하면 여한이 없을 것 같다...  
 



+) 자야되는데 자기 전에 안 올리면 아쉬울 것 같아서 올리는 엔딩 포즈 캡쳐!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