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네일을 또.. 이렇게...


라이브는 또 잘했다.
라이브 잘했다의 기준은 히로가 궤도이탈을 했느냐, 아니냐이기 때문에 ㅋㅋㅋ
히로가 첫 라이브 때 궤도이탈을 두번이나 하더니 연습 많이 한 듯ㅋㅋㅋ


근데 이렇게 라이브 잘하는데도 안 팔리는게 너무 속상하다.
노력 많이 했을텐데... 슬프다.. ㅠㅠ


+)캡쳐

스피드 등장!




확실히 재결성 후에 분위기가 많이 밝아지긴 했다.
99년 영상보면... 어우 ㅋㅋㅋㅋ

음반 안팔려서 분위기가 내려가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히로다카
예전같은 분위기가 안 나서 안타깝.......... 나이가 든 탓일까?ㅋㅋㅋ
특히 이런 방송영상에서 보면 히로가 너무 아줌마스럽게 화장을 해서 미치겠다.
얼른  27살 히로를 살려내!!!ㅜㅜ



히로찡은 다카코 옆에서도 얼굴이 작아보인다.
우리 히로찡은 얼굴도 작고 키도 적절하고 이제 삑사리만 안내면 완벽하다!!



히로가 말을 많이 해서...... 히로찡, 히로다카 캡쳐가 많다.
저..절대 히로찡 팬이라서 이런게 아냐...



이렇게 놔두면 예쁜데 음악의 날에서 그 몹쓸 파마머리 ㅜㅜ





몇 년이 지났어도 일관된 헤어스타일 ㅋㅋ
존경..존중합니다.


이 언니는 늘 아쉬운게.. 글로리 땐가? 그 때 손을 댄 거 같은데 그 때 이후로 이전의 그 청순한 맛이 사라져버렸다는 거.
안 건드려도 예뻤는데 건드려서 이상해진 경우는 또 처음보네... orz
뭐 그래도, 아직도! 스피드에선 가장 예쁘니까 패스함.
사실 얼굴이 예쁘니 뭐니 하는 건 히로팬이 할 말이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팬으로서 양심있게 히로는 예쁘진 않지만, 귀엽다.
진짜 저 나이 먹고, 아줌마스런 화장하고(코디가 싫어하나봄ㅜㅜ)
저렇게 귀여울 수 있는 여자가 세상에 몇 이나 되겠는가?!
히로찡은 귀엽기로만 따지면 은하계최고본좌다.

............... 이래서 아이돌빠는 답이 없나봅니다.
시력에 문제가 생기고 있어요... 흙흙


쌩얼+생머리 조합을 보고 시프다.







퉁퉁 부어보이는 눈이 좋아서..
정신이 나갔나봐..

뭔가 안 할거 같은데 다 하는 히로찡.
하이파이브에도 뒤늦게 참여.



엔딩 포즈.
좋다





난 히로가 라이브 끝내고 저렇게 웃는게 너무 좋당
히로찡 ㅜㅜ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