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치곤 오지게 길지만...... 


(슈ㅣ바 썸네일도 거지같이 뽑혔넼ㅋㅋ 멀리서 볼 땐 저런게 아니었는데.. 귀찮으니까 그냥 놔둠.)

와 PV보고 헛웃음지며 본 적은 정말 처음이었어요
이렇게 병신미 돋는 별 멍청한 PV를 내가 봐줘야 한다니..
무대 이딴 것도 귀찮으니까 이제 CG처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DVD에 이딴게 들어있을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DVD딸린걸 사야하는거냐 말아야 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욕구 80%는 꺾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는 진짜 진지하게 심각한 거 같다. 아니, 이걸 PV랍시고 만든거야? 왠지 지향점은 알 것 같은데 그 지향점의 이상에 닿기엔 너무도 먼 ㅄ같은 피브이.. 이게 말이나 되는.. 아 정말 말도 안돼. 팬들이 뮤직비디오를 존나 잘 만들라고 했냐? 그게 아니라 그냥 성의라도 보여달라는건데 역대 스피드 PV중 제일 성의가 없음ㅋㅋㅋ무대 설치 하는 것도 싫어서 그냥 CG 입힌 그 검고 검은 속내를 너무 뻔뻔하게 드러내니까 진짜 마사장이 내 면전에 있으면 그 놈 눈을 다 찢어버리고 싶을 만큼 분노가 폭ㅋ발ㅋ 일본팬들 말대로 제일 고마운 건 안무 만들어준 소속사 후배 켄조 ㅋㅋㅋ 후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팬들도 최악이래
에이벡스 10새끼들은 팬들이 공황장애를 겪는 줄도 모르고 싸게 찍었다고 신나하겠지..

진짜 지겨운 말이지만 에이벡스 좀 나와 제발 ㅜㅜ
재계약하면 또 이딴 PV나 봐야할 거 아냐??????
아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   
저예산 할거면 퀄리티라도 잘 빼든지.. 이게 뭐야...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