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로 들으면 음이 좀 퍼져서 이어폰으로 들어봤더니...............
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 노래가 불안했던 건..
그간 냈던 노래들의 구질구질한 퀄리티, 히로가 랩을 했다는 섬뜩한 소문, 성의없이 찍은 PV=성의없이 만든 노래를 주었을 것이라는 싱크빅 때문이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생각한 것보다 훨씬 괜찮아서 좀 당황스럽고..(난 정말 최악 of 최악을 생각 했었던듯ㅋ) 
리얼타임으로 스피드 보는 것도 신기한데, 스피드가 이런 노랠 부르는 걸 보고 들을 수 있다니.. 웃기고 놀랍다ㅋㅋ 

노래는 히로 창법은 좀 신경쓰이긴 하지만.. 어쨌든 히로가 랩도 안하고, 남자 랩퍼 목소리는 좋은 것 같고..
이만하면 나름 성공적인 것 같다. 
물론 내 나름대로 성공적이라고는 하나, 잘 팔릴 것 같진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비꼬는 거 아니고 진짜 이 언니들 멋진 것 같다. 
나이 들고, 커리어도 길고, 나름 자기 스타일도 있는데 맨날 이렇게 나에게 신선함을 안겨주니까..
진짜 다음엔 뭘 할지 몰라서 팬질을 멈출 수가 없어. 판매량만 모르면 씐나게 팬질할텐데ㅜㅜ  
멈출 수는 없지만 슬픈 팬질..





+ 이 와중에도 나를 히로빠의 세계로 더 깊숙히 인도하는 히로 귀염 터지는 영상

역시 은하계저편어디에도없을최고의귀요미 히로찡답게 귀여움이 폭ㅋ발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