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 트윗

 

좋아하는 동료로부터 릴리스 축하! 메일. 자기 일처럼 기뻐해줬어. 왠지 눈물이 흘러나왔어. T^T.

그래. 이 몇년도, 솔로 작품은 내지 않았지. 내고 싶지 않은 것이 아니라 솔직히.. 낼 수 없었다.

자신의 실력이었을까, 뭘까? 지금으로서는 둘 다 되겠지.

 

많은 배움이 있었다. 감사함으로 가득하다. 포기하고 싶지 않은 일, 포기하지 못한 것.

이 여름, 이 몇 년 동안의 꿈 중 몇 개가 이루어졌어요.

네, 정말 기쁘고 소중하고 당연히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해 주는 여러분, 정말, 정말 고맙m(__)m♥

 

아( ̄▽ ̄) SPEED는 물론 많이 좋아해. 위험해. SPEED를 싫어하는 시마부쿠로는 싫어. (웃음)

부르는 것에 감사합니다!! 자, 오늘 하루도 즐기자. 다들 사랑하고 있다구!♪('θ`)/

 

흐늘흐늘하게 되지 않고 잘 작품 만들게요. (웃음) 힘낼게요~감사합니다 ♥

 

 

 

그 와중에 눈에 띄는 カムサハムニダ♥“

카무사하무니다 감사하무니다 갸루상이무니다

한국사람이 트윗 보내서 한국인사로 답해준건가ㅋㅋ

 

 

암튼 마음고생이 심했구나ㅠㅠ 언니 힘내여

자본주의가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그래도 나는 언제나 언니를 응원합니당 ♥

 

 

 

 

.....뭔가 심심해서 사진 몇 개 첨부.

 

4월 19일. BOOM씨로부터 건네받은 책을 들고 사진 한방.

 

 

 

다이어리에 올라온 5월 25일, 오키나와 오오토리 홀에서 날뛰는 히로ㅋㅋㅋ

 

 

5월 29일 히로.

 

 

 

 

아, 정말 감개무량하다.

히로가 이렇게 밝은 얼굴로 팬서비스를 해주는 날이 올 줄이야..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