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기 존나 부담스럽)


2:40 AM - 22 Sep 2014


今井氏❤︎ハッピーバースデー( ´ ▽ ` )ノ❤︎

無断使用なため、、、写真ぼかしました。多香ちゃんが。笑。

いつも優しくて、かわいい えりぴょん❤︎

おめでとう‼︎‼︎‼︎‼︎ 




이마이 씨 ❤︎ 생일 축하 ( ´ ▽ ` )ノ ❤︎ 

무단 사용하므로,,, 사진 흐리게했습니다. ????? 웃음. 

항상 상냥하고 귀여운 에리뿅 ❤︎ 

축하합니다! ︎! ︎! ︎! ︎









하도 사이가 안 좋았어서 아직까지 둘 사이 의심하는 팬들이 많은데 생일추카트윗이라니?! 

그것도 히로가?! 그것도 새벽 두시 사십분에?! 

히로 너님이 MS에서 보여준 그 존나 구린 표정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는데 이러니까 존나 감동이자나 T_T


여러모로 우타게는 정말 잘 나간 거 같음. 

일단 돈도 벌고ㅋㅋ 

에리랑 히로가 연습도 같이 하고, 방송 땐 같이 붙어앉아서 조올라 친해진데다가 바디앤소울까지 같이 불러줌. 감덩 T_T

그러다가도 우타게에서 히로 노래 부를 때 불안해서 동동거리며 히로를 쳐다보는 에리 맘이 내 맘 같아서 웃김ㅋㅋㅋ 


그러니까 본격적으로 스피드 좀 보게 두 분이서 노력 좀 해보라능.

하떼시나이~♪ 듣고 싶단말예여 히마와리요오니~♪ 듣고 싶다구여 엉엉 T_T






그리고 늦었지만 에리 생일 추카추카 ^^ 

이렇게 묻어가서 미안해여 

근데 에리는 존재도 모를, 사실 아무도 존재를 모를 외딴 섬같은 블로그인데 나는 왜 변명을 하는걸까 ^^  

외로워서 그런걸까? 왜지? 왜 지금 이 순간 대한민국에는 스피드, 히로팬질을 하는 이가 아무도 없는걸까?

아무도 없는 외딴 섬에서 혼자 장작 피워놓고 물고기잡아먹으면서 덕후질 하는 기분이 이럴까? 

내가 이런다고 히로가 알아주나? 이 블로그 계속 하다간 나는 곧 유령이 될 듯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