プラネタリウム(大塚愛)

島袋寛子&Aya(E-girls)&横山由依(AKB48)&小笠原茉由(AKB48)




와 우타게가 이거였구나!

난 오키나와 지방방송이거나 공연인줄 알았는데 TBS 프로그램이었음. 나카이가 MC...

에리랑 같이 나름 레귤러로 나오는 거 같던데 다행 ㅜㅜ 

요새 에리랑 부쩍 친해진게 우타게 같이 나와서 그랬나보네ㅋㅋㅋ  


노래실력은 다소 퇴보한듯한 느낌이.. 목이 상하긴 한 듯. 이게 다  바디앤소울을 너무 많이 불러서 그런거임. 

근데 뭐 생각해보면 예전에도 남의 노래는 잘 못불렀던거 같기도 하고


어쨌든 이렇게 방송나오고 일 하는거 보니까 기분 좋다. 

그래 가수는 노래를 불러야지!  자기 노래를 못 불러서 좀 슬프지만 ㅜㅜ 

언니 레귤러 잘리면 안돼요 ㅜㅜ 에리도 잘리면 안됨 ㅜㅜ





근데 저 AKB 애들 두명은.. 목이 실도 아니고 노래를 왜 저렇게 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통 다 깨는 클래쓰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