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다.

여기보면 히로 사진집에서 나온 곳이 그대로 나옴

정말 좋아하는 장소인듯. 

이거 보니까 오키나와 놀러가고 싶당 ㅜㅜ



근데 보니까 화장빨 되게 안 받는 듯. 

쌩얼일 땐 귀척하면 정말 귀여워 주금인데 화장만 하면 아줌마가 되자나 ^^ 





+) 


DVD 메뉴에 삽입된 영상인데 히로 졸귀 ㅋㅋ

이걸 봐도 알 수 있듯 히로=쌩얼 

화장해지마 



이렇게 졸귀여운 영상인데 캡쳐를 빼먹을 수 없ㅋ징ㅋ









어제 해산 때 다큐영상을 보고 이걸 보니까 갭 ㅎㄷㄷ

그 해산다큐 영상은 지금 히로를 알고 봐도 개우울

너무 우울해서 울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하로 PV랑 이 영상보니까 그냥 히로 웃는걸 보는 것만으로도 존나 기쁨 T_T

파워 트위터리안이 돼서 너무 기쁨 T_T


트위터 소홀히 하지 말고 계속 뻘글이라도 써줘

이 사람이 지금 이래도 소식없으면 또 존나 불안함ㅋㅋㅋ

나와 일본의 히로빠들을 M으로 만들지마...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