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간지=진리




(일단 세종대왕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저는 정말 한국말 사랑해요..) 



스피드에서 간지와 머싯씀을 담당하시는 
엘간지라고도 불리는 에리네요.
요따위 날로 먹는 포스트는 이 라이즈 자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정말 라이즈 자켓 에리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시대상황을 반영한다면, 자켓속 에리는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의 히로는 깻잎머리 중딩인데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함을 호소하는 깻잎머리는 자세가 저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와중에도 중3 에리는 혼자 머싯씀 표출
다카는 혼자 예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짤 없어. 


책 읽는 것도 머싯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건 대박오브대박

애미가 된 뒤에도 
모자쓰고 머시씀 표출.
에리는 정말 모자간지가

올빽도 머싯는 여자 
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거리의 방황하는 청소년도 잘 어울리는 



손톱 까먹기마저도 머싯는 

.. 정체불명의 애나멜 자켓을 입어도 

힙합간지가 넘치는 당신이 애미넴
머싯는 힙합퍼 에리넴

이 모든 것은 히로가 이따위 사진을 찍고 있는 동안에 일어난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이 사진은 죽여버리고 싶은 사진 넘버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히로의 매력은 간지가 아니라 귀여움이니깐여..라고 하고 넘어가려해도 넘어갈 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히로 솔로시절 잡지사진들 중엔 죽여버리고 싶은 사진들이 너무 많이 존재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언니. 난 이런 모습도 사랑할 수 있는데 너무 대조적이라 끌고 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지간에  
엘간지님은 간지만 소화할 수 있는 거시 아니라 

손가락 빠는 귀염둥이도 소화할 줄 아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큰 눈에 저러고 있으니 넘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한 수줍수줍, 조신조신한 모습도 소화가능.




또 하나 더하면

패트병 뚜껑으로 개도국의 아픈 애기들에게 필요한 백신을 만들수 있으니
콘서트 오시면 콘섵장에라도, 안되면 소속사 사무실에다가라도 보내달라는
글로발 스케일의 평화인권실천가 에리.
우리 에리는 팬들로 하여금 빈곤과 질병 때문에 힘들어할 아이들을 돕게 하는 글로발 천사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패트병 뚜껑갖고 어떻게 백신을 만든다는 건가여..????????
이건 얼른 검색해보고 저도 실천 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사실 에리 뿐 아니라 재결성 이후에 언니들이 사회적으로 좋은 일을 하는 것 같아서 팬인 저는 그냥 흐뭇합니다, 언니들 ㅠㅠ
그래요, 무릇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사람들은 그 사랑을 다른 이들에게 베풀어야 됩니다
에코백의 소중함을 널리 전파하는 히로나, 개도국 아이들을 위한 백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싶어하는 에리나ㅋㅋㅋㅋㅋㅋ
우리 언니들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라이브도 졸리 잘하고 얼굴도 예쁘고 성격도 좋으며 이렇게 머싯기까지ㅠㅠ
스플렌딛 팝 땐쓰를 외치는 멋있음 뿐 아니라 이런 훈훈한 멋있음...
이 언니들을 좋아하는 데에는 백만개의 이유를 갖다 붙여도 모자랄 판
사랑합니다 언니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스피드 졸라짱ㅠㅠㅠㅠㅠㅠㅠ

.............이긴 한데 너무 팬심이 쥘쥘 흘러넘치는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결국 스피드는 짱이고 나는 스피드 더쿠라는 결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9/22, 26번째 생일 진심추카~!  (0) 2009.09.23
최근 스피드  (0) 2009.09.16
SPEED 쇼지키신도이 캡쳐  (0) 2009.08.12
13th Anniversary  (0) 2009.08.05
RISE TOUR Pamphlet  (0) 2009.08.02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