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피드



요새 어떤가 궁금했는데 
오랜만에 나와서 보여준다는 게 저 숏컷 
정말 대인배 
감사합니다.  






올 해에도 스물네시간 TV에 등장한 스피드.
아예 스물네시간 MC로 돌립시다 




"열분들 안녕~"




환하게 웃는 스피드. 
얼른 엠씨로. 




이 편파적 캡쳐량은 오늘도 ㅈㅅ





오랜만에 이런 표정 너무 어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방송용 표정은 정말 용 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게 예쁜 닼ㅏ
근데 저 남자애는 표정이 왜 저리 심각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8년 스물네시간 TV에 나와서 우리에게 빅 용기를 선사했던 에리넴
마지막엔 답지않은 입꼬리




큰 언니. 
레게하고 염색하고 파마하고 머리를 한시라도 볶지 않으면 안될 것 같이 보였던 언니가
나이 들었다고 헤어가 참 순해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생머리 안 됩니다. 얼른 레게로 고고 




갈아마시고픈 사랑스러운 표정 




은근 남성적 매력이 있는 히로 
히로 옆에서 에리는 매우 참한 여자가 됩니다 


 

엠씨자리 참 탐나는데 




나는 혼자 뮤직비디오를 찍습니다.




 이들은 엑스트라




놀라운 스피드
근데 큰언니는 왜 저렇게 혼자 뒤로 쏙 빠져서 




머싯따 스피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핡 저 섹시한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매력이 1000000000000000000000 오르는 소리가 들려
저 눈빛 라인 표정 정말 핡이다 





그러다가도 저 바지는 뭔가... 





그리고
9월 뮤직재팬 


구도가 좋군여




요새 은근 "머리 좀 잘라줘"라고 생각했더니 정말 잘라서 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 사람
언니야 졸라개섹시. 이 여자의 매력이란 끝이 없다 
근데 정작 잘라야 할 것 같은 다카의 머리는 땅바닥을 향해 기어가고 
큰 언니는 역시 파마가 제일 잘 어울리고 에리는 뭐 뭘해도





이 귀엽던 꼬맹이가 




이렇게 잘 컸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인 내 가슴이 이렇게 벌렁대는데 남자들 가슴은 갓 잡아올린 신선한 참치처럼 팔딱일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따위 인간이 다 있지? 

간만의 방송 떡밥인데 이렇게 대월척을 낚게 하옵시니 히로신 아리가또 땡큐 감사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D 무대캡쳐 (en CDTV)  (0) 2009.11.18
9/22, 26번째 생일 진심추카~!  (0) 2009.09.23
에리=간지=진리  (0) 2009.08.29
SPEED 쇼지키신도이 캡쳐  (0) 2009.08.12
13th Anniversary  (0) 2009.08.05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