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D 무대캡쳐 (en CDTV)



이것은 SPD부를 때 



이건 그냥 다카 표정이 안 좋길래 또 되도 않는 콩트...



머리 너무 꽉 묶어서 성질난 다카의 최후
카메라 째리기
언니는 그런거 안 어울려.. 그런 건 막내 시켜
막내가 시크한척 해도 실질적인 스피드의 3D 일꾼



암튼 스피드 인사드립니다.
 


언니들은 즐거워요. 다들 표정이 좋아 캡쳐하는데 즐거웠어요.



그런데 에리는 늘 엔지컷을 내요.
언니 나는 안티가 아니에요........



언니 나는 안티가 아니에요........2



언니 나는 안티가 아니에요........3



다같이 음악 들으시죠, Q!



아싸라비아 8비트 유로쿵짝비트에 맞춰 손뼉치는 히로


그리고 무대 오른 스피드

히로다



히로구나



히로다.
쉬벌 쥰나 머싯써
완벽한 너에게 무대 위에서 내뿜는 섹시함과 머싯씀은 잡지사면 주는 브로마이드 정도일까


좀 보라규
이렇게 몸이 예쁜 아이돌은 본 적이 없다규
(몸매가 좋은게 아니라 몸이 예쁘다는 걸 다시 한 번 언니에게 강조)

앗 큰 언니 수습을 안 했네.....



올빽도 예쁘고 번쩍거리는 이마도 예쁘고 좀 부은거 같은 눈도 예쁘고 표정도 예뻐서 빨려들어갑니다
핡 너는 블랙홀같은 여자



데뷔13년차 가수의 여유로운 라이브
일단 너의 완벽함의 첫째 조건은 조올라우주최강짱쩌는 가수라는 것에 있음



언니 나는 안티가 아니에요........4
본격 괜찮은 캡쳐 시작



이제보니 눈이 좀 볏신같아 보이는 건 중력탓인가 내 눈탓인가.



본격 괜찮은 캡쳐는 단 3개 하고 끝
편파적 캡쳐량에 목이 마르는 태그와 카테고리...................................



무대 끝!
머싯따.
큰 언니 푼수언니는 전혀 안 나온 스피드 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안 잡아줘서 그런거 같다는 느낌이 드는 건 중력탓인가 내 기분탓인가....



<무대 뒤>
라기 보다는 그냥 병신컷


눈 풀리고 입도 풀린 막내
막내는 스피드를 먹여 살리는 3D일꾼입니다.
이딴 캡쳐는 다 내가 하게 해주겠다고 알아서 나서는, 팬과 언니들을 배려하는 착한 히로입니다.



"쥬거"라고 말하는 듯한 입모양
맨날 "히로는 까야 제맛이죠ㅋㅋㅋㅋ"라고 하는 나더러 죽으라는건지....
언니 깔라구 이딴걸 올리는게 아니라 이런게 나와서 올리는 김에 모자이크도 안하고 같이 올리는 거지 안티는 아님
언니 오해 말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본격 라마와 알파카놀이하는 다카
사랑하면 닮는다더니...



SPD 노래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컨셉은 참 좋아함.
의상도 간지, 자켓도 간지, PV도 간지 모든 것이 다 간지나는 싱글.
뭣보다 새로운 스피드를 보여줬다는 점에 대해 흡족함을 감출 길이 없네요, 언니들.
난 사실 시잇떼이루나라 하면서 악 질러대는 히로와 하트돌의 상징인 에리가
도시 아이돌 춤을 추며 We'll show you our new style을 부를 줄은 생각도 안해봤네요 ㅋㅋㅋㅋㅋㅋ


다음 싱글 녹음하고 있는 거 같던데 난 발라드 이번에 쫙 한 번 해줬으면 좋겠는데...
뭐가 됐든 기대할게요 언니들!









근데 내한 좀 하라고!!!!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Mirai Sozodo 캡쳐 (2009/08/07)  (0) 2010.01.21
최근 잡지사진  (0) 2009.12.25
9/22, 26번째 생일 진심추카~!  (0) 2009.09.23
최근 스피드  (0) 2009.09.16
에리=간지=진리  (0) 2009.08.29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