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잡지사진



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진귀한 사진들을 구하게 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사이즈만 해서 올립니다.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작자님이 삭제요청하시면 냉큼당장 지우겠습니다.)



셋다 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들 기분좋게 한 컷.


투어 중이라 생일파티 단촐하게 해줬나보네요.
케이크 왠지 무식하게 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넷이서 나눠먹기엔 작아보인다..

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아이돌
아이돌답다. 예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히로빠일수밖엔 없는 기구한 운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못된 여자ㅠㅠㅠㅠㅠㅠ가만 안두게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언니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 이건 정말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야 말로 못하게 좋은 사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큰언니 사진 중 제일 우왕굿왕짱  
아니 볼수록 계속 좋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는 교정빼고 솔로 사진집 좀 냅시다
아니 나 진심으로 하는 소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진 천장만장 찍어서 내놔 비전ㅠㅠㅠㅠㅠ 아 머싯써


이 언니는 뭐 생지랄을 해도 예쁘다는 말 지겨우니까 패쓰패쓰 슛돌(..)
몸매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은 말할 것도 없음ㅠㅠㅠㅠㅠ



손나 예쁘고 멋지고 죽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특, 히토히로가 손나게 개킹왕짱쩔은하계최강으로 멋지게 나와서 기절ㅠㅠㅠㅠㅠㅠㅠ
 앍 입에서 거품이 뭉개뭉개 

가혹하게 이런 사진이나 찍다니 못된 언니들 
난 평생 슾더쿠일 팔자ㅠㅠㅠㅠ흙흙흙흙흙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좋아.. 아니 사랑합니다 언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EED의 좋은예 vs 나쁜예  (0) 2010.01.29
Mirai Sozodo 캡쳐 (2009/08/07)  (0) 2010.01.21
SPD 무대캡쳐 (en CDTV)  (0) 2009.11.18
9/22, 26번째 생일 진심추카~!  (0) 2009.09.23
최근 스피드  (0) 2009.09.16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