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히로 19살 때)에 발매된 '봄을 대표하는 노래 1위'에 내 맘대로 뽑힌 노래.
겨울인지 봄인지 분간 못하고 멍 때리는 계절이지만 
어쨌든 춘3월은 봄이니까, 황사 이 ㅅㅂㄴ이 내 앞길을 가로막을지라도 봄이니까요..
봄이니까 올립니다.

이 영상의 관전 포인트는
히로가 무대 위에서 샬랑샬랑 귀엽게 몸을 흔드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덩달아 노래들으며 치마입고 샬랑샬랑 해야할 거 같고 내 옷장엔 5년전에 졸업한 교복치마 뿐이곸ㅋㅋㅋㅋㅋ







히로가 가사 썼다니까 가사도 첨부.
19살 때 이런 귀요미 가사를 쓰다니 역시 히로 손나킹왕짱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