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 카테고리가 갈증을 호소해서 간만에 히로글 !


귀염열매 1억8천만개 따잡순 히로




지금은 여기서 '은하계에서그누구도대적할자없는귀요미'라며 히로팬질을 하고 있지만 난 슾덕초기에 히로를 정말정말 싫어했었고 욕도 많이 했었는데, 어느 정도였냐면 그 때 그 감정을 생각하면 지금도 가끔 히로가 싫어지....ㄹ........ㅇㅇ?

그렇게 히로를 싫어하다가 스피드 노래 계속 들으면서 히로 목소리에 반했고, 그래서 좋아하게 됐고.. 뭐 그랬던 모양.. 결정적 계기가 된 건 스피드 3집 앨범이었다. 스피드 3년반 정도 활동하면서 히로는 매해 창법이 바뀌는 대단한 가수였는데ㅋㅋ 난 그 중에서도 99년-2000년 초 히로 보컬을 제일 좋아한다. 히로가 싫다면 스피드3집을 들어야 함. 근데 이 와중에 히로스타일 보컬 싫어하면 낭패..

어쨌든 팬으로선 지금의 히로상태가 아쉽기만 하지만....(목 다 상했으뮤ㅠㅠ) 히로는 원체 목소리가 조나단 예쁘기 때문에 가성도 너무 좋고, 저음 부분에선.... 내 사랑 히로...... ㅇㅇ 결론이 왜 이러짘ㅋㅋㅋ 암튼 난 히로같은 보컬 되게 좋아함. 그래서 결국 난 히로를 좋아할 팔자였던듯..  ㅇㅇ 출구가 없는 히로덕후의 늪... 
 
글이 술먹은거처럼 횡설수설하는데ㅋㅋ
그래서 이 포스트는 조속한 히로 솔로앨범발매를 기원하며 작년 히로 BIRTHDAY LIVE「歌うたい。」때 불렀던 노래들 업하려고... 스피커로 듣는 것보단 이어폰 꼽고 들으면 더 좋음.
핸드폰 번들 이어폰으로 들어도 환장하겠는 히로 목소리..

못 들은 노래도 좀 있는데 노래는 참 많이도 만들어 둔 모양......
.......이제 그만 만들고 싱글 발매나 좀..........  




온마이웨이는 전까지 듣보노래였다가 이 라이브 듣고 팬이 된 노래.
가사도 힘차고 노래가 너무 귀여움 ㅋㅋㅋ (앨범크레딧보니까 한국인이 만든거 같은데...)
딜리셔쓰는 15살 때 부른 노래라서 그런지 가사부터가 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웃는 히로 ㅋㅋ




나이모노네다이는 노래가 그냥 너무 좋긔 ㅠㅠ
커버해서 부른건지 히로 노래인지 모르겠지만, 히로 노래면 이 노래는 싱글 커플링이든 앨범수록곡이든 어디에든 넣어달라긔ㅠㅠ
Eternal Place 는 히로 노래 중 내 올타임 1위 곡이라서..
들을 때마다 뭔가 찡하다.




그래서 이 글의 결론은 사장님 히로 좀 얼른.. 솔로.. 하야쿠..
그리고 나도 저 라이브에 들여보내달라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