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재결성 전에 받아놓은거라 자막을 어디서 받았는지 모르겠음ㅋㅋ
암튼 자막 제공해주신 분께 감사하고
영상 통째로 100MB 화질로 줄이면 화질이 ㅈ망이 돼서 그냥 두 개로 나눴음.
거기다 그 마저도 더 줄이려고 앞에 인트로는 히로가 나오지도 않고 킨키만 많이 비춰서 잘랐긔
킨키가 MC인데 미안하긔_☆


토크 

마음도 잘 안 열고 남자 얼굴 엄청 따지고 노래방에 가서 발라드만 불러서 아무도 들어주질 않는다는 질풍노도의, 뭘 해도 예뻤던 리즈시절 15세 히로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흔적도 없는 덧니는 귀엽고, 긴머리 묶은건 예쁘긔ㅠㅠ 
거기다 남자얼굴 엄청 따졌긔.
저렇게 따져놓고 성인돼서 만난건 니 눈에만 잘생긴 마츠모토 ㅇㅇ
그래놓고 계속 뻔뻔하게 "나는 남자 얼굴 많이 본다"고 하시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幸せになりたい~AS TIME GOES BY Live


시아와세니나리타이는 헐 노래 좋긔  
15살 히로는 저런 노랠 듣고 살았구나 
 
라이브 보니까 내 귀엔 내히로가 노래도 정말 잘 부르고 표정도 쩔고 머싯따ㅠㅠ 


ATGB는 지금 CD로 들으나 저 때 영상으로 보나 늘 풋풋한 노래임 ㅋㅋ 
커버도 나름 느낌 좋고   
저런 노래 또 부르게 해줘 사장님 ㅠㅠ



+)






















저 여자분은 진짜 유쾌한 분이신듯 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