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 재결성!




오! 이번엔 무제한(??) 재결성이시란다!
중3때 한창 좋아하던 내가 이제 대학교 3학년이 되다니..
뭐 데뷔한지 12년이 지났으니 세월 참 짱인듯?ㅋㅋㅋㅋ
요새 갑자기 스피드 노래 막 듣고 재결성하면 좋겠다 싶더니 진짜 해주시네.
언니들 좀 많이 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

해산하고 힘들었던 에리가 아들보고 좋아하는 거 보고 참 좋다, 아들 참 귀엽다 했는데
청각장애를 갖고 있었다니......... 라이무야 화이팅!
그런 아픔들 죄다 날려버리고, 멤버들하고 멋지게 부활해줬음 좋겠다.
이왕 다시 모인 거 뭐 성적 이런 거 연연하지 말고 다같이 즐겁게 노래 했음 좋겠다
뭐, 솔로 활동도 간간히 하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에리, 에리 아들 라이무, 그리고 스피드 멤버들! 다같이 날자!! 


근데 동영상 일본어 뭐라고 씨부려쌋노ㅠㅠㅠ난 몰라
능력자 많은데 왜 이런 건 해석을 안 달아줘ㅠㅠㅠㅠ





SPEED 완전 부활! 그리고 이마이는 비밀을…
8월 20일 7시 1분 갱신 스포츠 일본

 2000년 3월에 해산한 여성 4인조 「SPEED」가 부활한다. 일본 TV 「24시간 TV 31 사랑은 지구를 구한다」(30일 오후 6시 30분 )에 전원이 출연, 라이브를 실시한다. 지금까지도 기간 한정으로 2회 재결성 라이브를 실시하고 있지만, 이번은 내년 이후도 활동하는 완전 부활. 보컬의 이마이 에리코(24)는 장남(3)의 청력 장해를 공표.「아이에게 라이브를 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고 기뻐하고 있다.

 절정기의 전격 해산으로부터 8년. 평균 연령 13·5세에 데뷔해, 차례차례로 음악계의 최연소 기록을 바꿔바른 전설의 소녀들이 평균 25세의 어른이 되어 다시 결집한다.

 계기는 「24시간 TV」의 프로듀서로부터의 제안. 99년에 프로그램 퍼스널러티를 맡은 4명은, 전신의 근육이 쇠약해져 가는 난치병 「척수 성 근위축증」이라고 싸우는 노지리 유이씨(21)와 만나, 그 후도 개개에 교류를 계속해 왔다. 유이씨가 작년, 성인식을 맞이했기 때문에, 4명 모여 재회하려고 프로그램측이 기획. 오랫만에 전원이 모이다면 재결성 라이브도와 내용이 발전하며 갔다.

 이 기획에 곧바로 찬동 한 것이, 유일 마마가 되어 있는 이마이. 장남 라이무군에 청력 장해가 있는 것을 공표해 「마마의 소리를 들을 수 없어요라고 아이에게 SPEED로서 노래를 보내고 싶다」라고 결의. 멤버도 그 생각해 공감했다.

 프로그램에서는, 후반의 31일 오후 4시부터 도쿄·일본 무도관에서 25분 정도의 라이브를 예정. 밀리언 히트곡 「White Love」 등 대표곡을 메들리로 피로한다.

 SPEED는 해산 다음 해의 01년 10월에 하룻밤 한계의 부활 공연, 03년 가을에 연내 한정의 부활 투어를 실시하고 있어 스테이지는 5년만. 단지, 이번은 기간 한정이 아니고, 내년 이후도 활동을 계속하는 완전 부활로 할 방침이다.

 이마이는 재결집에 「모두의 기분이 있기 때문 할 수 있다. 1명이 아니다는 례몽도 생각해 줄 것. 많은 분에게 장해에 대해 이해받기 위해, 힘을 합해 넘어 주는 멋진 멤버다라고 실감하고 있습니다」라고 코멘트. 스테이지에서는 이번 봄으로부터 라이무군과 함께 공부하고 있는 수화도 피로한다. 







SPEED 일본 테레비 「24시간」에 부활
8월 20일 9시 48분 갱신 일간 스포츠

 00년 3월에 해산한 인기 아이돌 그룹 SPEED가 부활하는 것이 19일, 알려졌다. 일본 TV계 「24시간 TV」(30, 31일 방송)로, 스페셜 메들리를 피로한다. 이마이 에리코(24)가, 장남 라이무군이 청력장해인 것을 고백해, 장애자에게의 이해나 수화의 보급을 호소한다. SPEED의 재결성은 03년 11월의 자선 공연 이래, 4년 9개월만.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이 「맹세」를 테마로 한 24시간 TV로 부활한다.

 계기는, 이마이가, 외동인 라이무군에게 SPEED의 가성을 보내는 맹세한 것이었다. 04년 10월에 3492그램으로 태어난 라이무군이지만, 탄생 후 머지 않아 청력에 장해가 있는 것이 판명. 자신의 가성을 듣게 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던 이마이는 「쇼크였습니다. 눈물은 이렇게 나온다고 말할 정도로 울었다」라고 되돌아 본다.

 해산 후도 빈번하게 서로 연락을 하고 있던 멤버에게도, 당분간은 장해를 털어 놓을 수 없었다. 많은 눈물을 흘린 다음에, 「장해는 핸디가 아니고 개성」이라고 생각이 미쳤다고 한다. 「그 덕분에 많은 웃는 얼굴이 태어났습니다」.입술의 움직임을 읽는 독순술이나 수화 등, 다양한 시행 착오를 거듭해 육아나 모자의 커뮤니케이션에 열심히 임해 왔다. 07년에 이혼을 한 다음은, 주위의 도움을 빌리면서 모자 2명이서 살아 왔다.

 이번, 1명 아들의 귀와 마음에 SPEED의 노래를 보내고 싶다고 하는 이마이의 결의에 멤버가 응했다.「아이에게 보여진다고 생각해 기뻤다. SPEED가 되면, 솔로보다 파워업 하고, 춤도 있어 줄 수 있다. 어쨌든 웃는 얼굴로 무엇인가를 전하고 싶다」.

 일본 무도관에서는, 히트곡 「White Love」등의 스페셜 메들리를 피로할 예정. 리허설은 다음 주에 스타트. 방송은 31일 오후 4시를 예정하고 있다. 자신있는 노래와 댄스로, 전국의 아이들이나 동년대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보낸다.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e back SPEED  (0) 2008.12.24
도모토 쿄다이 (2008)  (0) 2008.11.29
SPEED CD DATA Interview(2008.11)  (0) 2008.10.22
Save the children Live concert  (0) 2008.07.17
SPEED  (0) 2008.07.14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