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모토 쿄다이 (2008)




좀 무섭게 나온 듯..



해체 전만 해도 참.. 그냥 귀여웠는데 확실히 요즘은 여자가 된 것 같다.
매력이 둥실둥실 넘치는 언니..
이런 언니에게 왜 방송사는 고음 삑사리를 내게 하는 예전 노래들만 부르게 하는 것인가?!
목이 나가버릴 거 같아서 불안하다 ㅠㅠ 제발 예전 노래 좀 그만 부르게 하라구ㅠㅠ







참 언니 되게 예쁘다.
이 언니는.. 진짜 답이 안 나와. 일본에서 제일 이쁜 연예인이다.





히로나 다카나 둘이 참 서로를 좋아하는 거 같다. 
언니답지 않음과 동생답지 않음(=애어른월드, 황혼놀이)은 진짜 도쿄탐험 할 때가 최고였다.
암튼 히로 블로그에 올라온 (뭔 대화인지 일본어 장님으로선 전혀 알 수 없는) 만담영상부터 해서
라디오에서 더 안아달라는 말에 알았다며, 앞으로도 자주 그러자며 청취자들께 헛소리하는 거나 참.. 좋다ㅋㅋㅋㅋ
앞으로도 히로가 다카 좀 잘 안아주길.. 



펑키언니 교정중 




잘 나온게 없어서 다 잘라냈네연..




사이 안 좋은거 아니냐며. 서로 라이벌 의식 지나치게 강해져서 해체했다는 그런 풍문..
암튼 이 두 사람 관련한 루머가 은근 다 이상한 내용으로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유머 보는게 연예계 관전 포인트이건만 좋아하는 그룹에서 그런 루머나니 참 기분이 삼라만상에 잠긴다..
 
어쨌거나 두 보컬이 잘해야 스피드가 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래 해주세요! 




SPEED가 되었습니다!

암튼 참 좋다. 뭉쳤으니 여러가지로 함께 했으면 좋겠다. 내후년까지는 계획을 잡아놨다니ㅋㅋㅋ
언니들 근데 그게 뭐 완전 재결성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후년 이후의 계획도 없으면서.
자 얼른 계획 세웁시다. 요새 일본애들 한국 자주 오던데 언니들도 좀 와줘요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EED出演「ドリームライブ 2009」ご招待有り!  (0) 2009.02.25
Come back SPEED  (0) 2008.12.24
SPEED CD DATA Interview(2008.11)  (0) 2008.10.22
SPEED 재결성!  (0) 2008.08.29
Save the children Live concert  (0) 2008.07.17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