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이런 시시껄렁한 글 올리는 거 정말 오랜만인데

.................................................
생각없이 MAC땜에 이글루스를 탈퇴해서 동영상들이 다 날아가버렸다.........................
내가 그것들을 언제 또................................................................ ㅠㅠㅠㅠㅠ
왜 오늘 화장실에서 그걸 생각한걸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위안은 이글루스<<다음팟 영상들이 더 많다는 거 정도............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되도않는 위안말고 내 동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 보고싶은 영상 일일이 DVD 찾아보기 귀찮아서 올려놓고 보려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 투어 영상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그것들 언제 잘라서 올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많을 때 몇 개 버리고 얼른 다시 다음팟으로 복구시켜야지........
자음과 모음이 가득차는 글을 쓸 수 밖에 없는 이 상황이 씁쓸하다...............





'F >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집 감상  (0) 2014.09.11
안무 만들어 준 켄조와+잡담  (0) 2011.07.30
신곡에 대한 elly BBS 팬들의 반응 (updated)  (8) 2010.07.22
이번 콘서트 투어 굿즈 사진집  (2) 2010.05.19
SPEED LIVE 2010 Set list (+후기)  (0) 2010.04.25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