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CD 왔는데 뭐라도 해야되지 않을까 해서 올리는데 멤버들 다 하고 싶지만 내 심신이 노곤해서요..  
미안합니다 언니들..  








막내 뒤에서 ♪ 더 이상 울지 말라며 장난치는 언니들
그런 언니들에게 썩은 얼굴로 야메떼~를 외치지만 결국 언니들 장난에 웃어버리는 너는 귀요미



볼 부풀리는 건 좋은데 교정 언제 끝나는 거임?
내친구 2년째 하고 있음요...

맨 처음 다카코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다 ♡



곰곰히 과거영상을 짚어보면 히로는 늘 저렇게 깍듯하게 합장하여 인사를 한다.
뭔가 마음을 가득 담아서 인사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음.  






제발 혼자 카메라 먹을 때 이상한 짓 좀 자제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리짱과 다카짱이 춤추며 에블바리 댄씽을 백번천번 외쳐도 관심 따위 없는 히로



그래도 팬들 보여줄 영상 촬영중인데 언니들이 아무리 유치해도 쿵짝은 맞춰주라고 ㅋㅋㅋ



춤추자며 다가오자 겨우 고개를 돌려보는 히로.



언니들의 성화에 결국 웃어버리는 히로 ㅋㅋ



혼자 찍을 땐 별 이상한 짓 다하면서 꼭 언니들이랑 있으면 무게잡는 히로 ㅋㅋ  
쓸데없이 엄격함 ㅋㅋㅋㅋ



그리고 이건 히로다카
언니한테 찡찡대는 귀요미♡




이번에도 판매량은 존니스트 저조했지만.. 뭐 다음엔 잘... 하아...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