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강이 일주일 남으니 신장에 물이 쉼없이 차오르고 심장이 1초에 3만번 뛰고 지치고
더구나 이번학기엔 통학 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발목이 시리고.... 
그래도 다행히 이번엔 투어 도니까 방송떡이 전혀 없음에 매우 다행이고 안도스럽고 그렇다

콘서트 준비 열심히 해. 잘해낼거라 믿어. 
사실 팩토리 라이브에서 점차 목이 쉬어가는 걸 보자니 존니 불안하긴 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  팩토리 라이브에서 다들 체력이 후달리는게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나만 그렇게 느끼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스피드 카테고리라 적고 히로 사진만 ㅈㄴ 올리는 ㅄ같은 팬인 나를 용서하시고 
바로 밑에 사진은 뭐 또라이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병신또라이더쿠 캡쳐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디더블다더블디더블다덥ㄹ디ㅏㅓㅁ니아 
요새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게 그만... 더블디더블다더블디다더블다더블디다더블다민다버드린엊드 번이ㅏ 




여기서 노래 두 곡 부르고 이렇게 실실 대는거 너무 예뻐서 더쿠같이 F9버튼 무한뚜들김 

재결성 초기만 해도 32세 아줌마같더니 요즘엔 또 금세 타임리프했는지 25세 같아졌어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방송내내 웃음을 한껏 머금고 있기까지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요샌 보기만 해도 흐뭇해. 언니 요새 누구 또 좋아하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이 된 것 같은 헤이곱삼에서 지나치게 귀엽고 사랑스런 언니 
베비돈크라-이터널-히카리(-클로버)의 너무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라인업 때 히로는 정말 너무 예쁨
이런 노래 또 불러줬으면 좋겠다는 그냥 너무나도 소소한 바람...... 
근데 얘는 잘 알고 있고 기다려줘서 매우 고마우나 아직 많이 먼 일이라는 말만 하고... 




아 근데 이 지나치게 사랑스러운 모습의 캡쳐물들을 보니  
컨페션의 그 충격적이고도 무시무시한 무대의상이 생각났어....



춤추며 노래 부르려고 얼굴밀착형 마이크를 달고 등장한 언니.
난 이 노래가 참 트레져 2탄 같고 좋은데 그래서 그런지 의상이 둘다 엿같음.
 스피드 시절 의상보다도 촌스러운 별 거지버렁이같은 의상

이 라이브는 보다가 의상 때문에 짜증나서 그냥 꺼버렸다 코디야. 이따위 의상 익사시켜버릴거야




뒷태도 남 달라. 





제발 





그러다 춤 안춘다니 그나마 제대로 입혀준 코디


이건 컨페션 사상 최고의 의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가요무대 생각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쩡해보이면서 은연중 "어.. 이건 아닌데.." 싶은 의상을 입히는 못된 코디들

25살 히로보다 더 아줌마같은 16살(17살 땐가) 히로  
정말 시간을 역주행 해서 달리는 무서운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 히로는 예쁘다 는 병맛 결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비전사장님은 얼른 싱글이든 앨범이든 뱉어주세요.  
얘가 짠한 댓글쓰는거 울컥해서 보기 시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마부쿠로 히로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指環 DVD 中 히로  (0) 2010.09.04
[島袋寛子] 히로코 여기는 잘 나가는 파출소 6화 中  (0) 2009.12.21
히로 - Dreams come true live  (0) 2009.07.01
우타방 캡쳐 2002/07/18  (0) 2009.01.30
영화 Backdancers  (0) 2009.01.03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