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트위터에 히로가 글을 남겼다!!!!!!!!!!!!!!!!!!!!!!!!!!!!!!!!!!!!!!!!
이 빌어먹을 히로가 트위터에 글을!!!ㅋ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히로 트위터가 아니라 히로가 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트위터이지만.....
내가 에리코나 다카코 팬이었으면 팬질하는 게 조금은 더 즐거웠을까?ㅋㅋㅋㅋㅋㅋ
웹 다이어리는 고사하고 트위터도 안하다니 ㅠㅠ 

 
안녕하세요 ☆ 시마부쿠로 히로코입니다! 모두 ~ 건강합니까? (^ ^) 
나는 감기 걸려서 겔겔대는 거 빼고는 건강합니다!!! 
근데 팬들 리플 단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렇지만 참 짠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레로구(カレログ) 두려워 ~ (웃음) hiro 
※카레로구는 애인이 어디있는지 위치를 추적해주는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함. 꽤 말이 많은 모양.
트위터에서 직원이 애인의 휴대폰을 본 적이 있냐고 묻는 걸 보니 다음주 주제가 아마 그건가 보다.  
근데 히로찡뿐만이 아니라 모두가 카레로구같은 어플은 두려워하지 않나여?
이거 쓰는 애들은 대체 뭐하는 애들이지?ㅋㅋ


암튼 히로찡 다음주에도 트위터에 글 좀 올려주세영 굽신굽신
아, 그리고 라디오 들어봤는데 목소리는 명불허전 너무 귀엽고 간만에 들은 시아와세노미치도 너무 좋았음ㅋㅋ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못 알아 들어서 힘들었으니까 다음주엔 집중 좀 하게 라이브나 부탁 dream.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