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라기 보다는 최근 사진들 몇 가지.


1. 사진에 앞서 우선 DVD 내용물의 정체 공개.

①  ヒマワリ~Growing Sunflower~ music clip
② Making of ヒマワリ~Growing Sunflower~
③ 카메라맨 에리코 "스튜디오 탐방 2"
④ 번외편 "사진 작가 에리코"
⑤ 카메라맨 히로코 "데뷔"

카메라맨 히로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된다.
그간 다카나 에리나 리더나 카메라 들고 다닌 적은 있어도 우리 쿨히로는 카메라맨 놀이 하는 걸 본 적이 없는데 계속 살면 이런 날도 다 오는구나 ㅋㅋㅋㅋ 타이틀이 무려 '데뷔'ㅋㅋㅋㅋㅋㅋㅋ




2. 4월9일 J-WAVE 게스트 출연 사진 업뎃


4월 9일 J-WAVE 16:30 ~ 20시 "서커스 서커스"(라이브 게스트) (SPEED)

처음 동경에 왔을 때, "시부야의 스크램블 교차로를보고, 축제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하신 SPEED 여러분.
지금은 완전히 도쿄에 익숙해져서, (오키나와에서) 상경해 온 어머니와 외출하면 걷기가 너무 빨라서 30m 정도 떨어져 버린다거나 한다고.
그리고 도쿄에 올 때 "하라주쿠에서 크레페를 먹었다"고 해서 기뻤다고 하는 건 역시 여자 아이같습니다.


17 번째 신곡 "해바라기 - Growing Sunflower -"4 월 21 일 발매!

처음 봄 ~ 여름 전국 투어도 시작합니다!
"SPEED 2010 ~ Glowing Sunflower~"
4 월 24 일 선시티 고시 가야 시민 홀을 시작으로 13 개 도시 21 번의 공연.
마지막 공연은 일본 무도관에서 열립니다. (7 월 16 일).




3. NEC POWER COUNT DOWN JAPAN HOT 30 출연!...사진 업뎃



4 月 10 日 SPEED

벚꽃 피기 좋은 날이 계속되고 있는 이번주 SPEED 여러분을 맞이하여 들려드린 오늘의 빠와칸. 어떠셨나요?

 

솔로 때 각각 등장하신 SPEED 여러분들지만
재결성 이후 전원이 등장한 것은 최초!
역시 4 명이 모이면, "소녀 토크"가 엄청난 것(?) 같습니다. 
버키(DJ)는 벌써부터 압도되어 버릴 것 같았지만,
이번 7 일 히토에 씨와 히로 씨 두 사람이 생일을 맞아 스튜디오 앞에 팬 여러분과 함께 "생일 축하"를 노래하고 축하하게 돼서 버키도 기뻤습니다.

신곡 "해바라기 ~ Growing Sunflower ~"은, 모두를 웃게하는 메시지를 가진 노래.
현재 이달 말부터 시작되는 전국 투어의 리허설이 한창으로, "빨리 팬 여러분과 함께 노래하고 싶다"는 그녀들이 기분이 전해져 왔습니다.

(POWER COUNT DOWN JAPAN  HOT 30)

생일 진심으로 다시 축하! ㅋㅋㅋ




4. 뮤직페어21 4월 14일 녹화!....... 캡쳐사진 입수.
 


PV에서 본 의상인데 이번 코디는 나름 괜춘하다.
코디네이터가 바뀐걸까?
그런데.. 코디는 괜춘한데 왜 히로머리는 ㅋㅋㅋㅋㅋㅋ

암튼 백만년 기다렸는데 14일에 녹화했다던 뮤직페어21은 24일날 방송된다고 함. 
빌어먹을.. 싱글 발매 하루 전..도 아니고 싱글 발매일인데 라이브 영상이 단 한 개도 없는 이런 경우가 어딨어..
나는 클럽박스에 돈까지 내줬는데... T_T




5. 에리코 '모두의 수화' 관련 잡지사진 입수



상체가 좀 부~~~웅해보이지만 그따위 사소한 코디의 실책 따위는 매우 가볍게 날려버리는 기품있는 에리신.




6. 그리고 이건 소식인데 비전이 드디어 각성을 했는지 해외팬들에게도 5월 부터 팬클럽 e-mail을 뿌리기로 했다고 한다. 다만 문제는 회원번호 얻기가 하늘에 별따기 라는거지만 ㅋㅋ 능력되시는 팬분들이 회원번호 얻으셔서 (회원번호 얻기에는 일본주소가 필요하다고..........비전 이놈들은 뭘 하려는거지...해외팬들 간보나...) 이메일 받은거 좀 공유 좀 해주셨으면 좋겠다ㅋㅋㅋ
근데 사실 자세한 내용은 중국어에 일본어 크리티컬 데미지 때문에 알 수가 없지만 주요 내용은 '5월부터 해외팬도 비전에서 보내는 이메일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임. 더 중요한 내용은 나는 뭘 어째야 하는지 알 수 없다는 거.. 5월되면 뭐 비전이 뭐라도 알려주겠지.. 


'SPEED'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EED LIVE 2010 맛보기 영상  (6) 2010.05.04
みんなの 手話 (NHK 2010/04/04)  (0) 2010.04.21
VS嵐 (2010/04/16)  (0) 2010.04.18
April & Happy Birthday!  (0) 2010.04.12
우타방에 잠시 출연  (0) 2010.04.01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