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방에 잠시 출연





 우타방에도 (정말)잠시 출연.



다들 예쁘당ㅋㅋㅋ
팔불출 히로팬인 나는 진짜 히로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
저 귀요미를 어떻게 해야할까
깨물어 갈아마실수도 없고 ㅋㅋㅋ




에리 앞머리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내 앞머리를 생각하고 있자니.. 진짜 뜯어버릴수도 없고 ㅋㅋㅋㅋㅋ




암튼 그래서 우타방 잘 되시라는 인사하고 5초만에 사라지는 언니들.
언니들이 날이 갈수록 더 예뻐지는 것 같아서 흐뭇흐뭇.
그리고 다들 날이 갈수록 너무 말라 비틀어져서..  
살 좀 찌우든지 내 살이나 좀 가져가시든지..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