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졸업을 부르러 언니들 등장.
의상은 이제 적응이 되었네 ㅋㅋㅋㅋㅋㅋ

무대가 뭔지 모르게 참 귀티난다.




(저화질은 어쩔 도리가 업슴. )


히로가 힘든지 미친고음파트를 가성으로 처리하고(처음 들었음) 끝에 가선 호흡이 딸리고..
(비전과 언니들은 신지가 데뷔초기에 작곡가들이 신기하다고 건네 준 미친고음노래 부르다 성대결절로
목소리가 지금처럼 걸걸해진걸 새겨둘 필요가 있음. 
이 언니 콘서트를 봐도 요새 고음 부르는거를 봐도 솔까 다 좀 불안불안함.
해체 전 영상에선 꺅 질러도 '아 통쾌해'였는데 요즘에 꺅 지르면 '아 제발염ㅠㅠ'하고 보고 있음ㅠㅠ) 
라이브가 썩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라봤자 한달 전 라이브지만..) 보니 반갑고
거기다 히로가 치과에 다니고 있다...는 중요한 사실도 발견..





늘 그렇듯 캡쳐도










이 언니는 보면 참 언제나 리액션이 커서 ctrl+e 를 몇 천번 눌러도..  




다함께













앍 머싯따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큰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느 때처럼 천사강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님좀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로 등장.
분위기있는 내히로.

마냥 분위기있는 히로인줄 알았는데 영상 끝에쯤 가서 나는 아주 중요한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뭐.. 별로 안 중요할수도 있고..














보이나요?
아.. 잘 안 보인다구요?



적나라하지만(언니 미안...).. 이제 보입니까?

네, 히로가 교정을 하고있습니다.
3월 6일 영상에서 윗입이 좀 부은거 같았는데 그건 부은게 아니라 교정을 하고 있는거였습니다. 
.....나는 누구한테 말하고 있는겁니까?



덧니가 안 좋다는 말을 들어서 지식인에 잠시 검색해보니 
'덧니가 있으면 치아 배열이 불규칙해서 구강위생관리가 더 힘들어서 충치가 잘생기고 잇몸질환에 노출되기도 쉽고 교합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장은 문제가 없더라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건강과 관련해서 필요성이 있다고 할 수 있으며....후략....' 이라고 하네요.
아 덧니는 이제 추억속으로 사요나라 굿바이..
나름귀요미덧니였는데 못본다니 아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별무대라도 해주지 (..)

아쉽지만 언니의 치아건강을 위해 교정이 잘되기만을 빌게요. 언니.. 잘되면 연락해.. ㅇㅇ?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