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래가 바로 이 웩미업!
역대 스피드 PV중 허접하기로만 따지면 Best 3에 들 최고의 PV지만
노래 자체가 워낙 시원해서 그런가 이 아무것도 없는 PV마저 시원하다.
작년 여름에 베스트 앨범 배송되는거 기다리느라 설렜던거 기억도 나고 해서 업.


사실 작년에 저화질로 올렸다가 짜증나서 고화질로 재업을 했어야 했는데
끝내 안하다가 지금에서야 새삼스럽게 ㅋㅋㅋㅋㅋ






+캡쳐)







우주최강으로 귀여운 내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어떻게 할 수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작하듯 히로 캡쳐량은 또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를 생각하니 새삼스럽지만 덧니가 있던 시절이 그리워진다.. 아, 히로 덧니..



이 우라질 귀염둥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오 나카나이





아 귀엽따..................




리더님 죄송한데 정말 카메라맨이 언니 안 잡아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뽀송하게 잘 나왔..ㅇㅇ




하 뭘해도 예쁘고 막 캡쳐해도 예쁘고







예쁘다



그리고 손나 강렬한 히로빠의 히로사랑 캡쳐물은 다른 분의 심기를 건드릴수 있으니 숨겨놓겠음.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