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떴음 



이렇게 밋밋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도 큰 능력같음 ㅇㅇ
아니 반지 떨어지는 장면이라도 좀 찍지 이게 뭐임..


+)생각보다 화질이 좋아서...





히로 표정 웃기다...






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정 풀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도 어쩜 저렇게 난해하면서도 아름다울 수가?!




원래 예쁘긴 하지만.. 
연애 잘하고 있음? 
 



뭐 접착제로 붙여놨나 떨어지지도 않네 저 모자는?
저 모자들을 불사지를수도 없고 진짜




히로빠지만 이 PV보면서는 차마 캡쳐 버튼을 마구 누를 수가 없었음요 
히로 너는 얼른 교정기를 하늘에 날려버립니다.
계속 보고 있자니 머리도 난해하면서도 이상하니까 너님은 머리도 얼른 기릅니다.






눈을 감고.. 반지를 그립니다.




아, 풀버전 보니까 새삼스럽지만 진짜 애매하다 ㅋㅋㅋ
할 말은 많지만 너무 많아서 그냥 다물기로 하고.

"언젠가 그대의 손가락에 빛나는 반지가 닳아 낡아졌을 때 우리들 행복함에 울겠죠"

언니들도 이젠 제발 행복함에 울어봅시다! 제발 ! ㅠ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