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럽에 이어 18번째 싱글을 기다리며 올리는 두번째 노래는 12년 전 오늘 발매된 ALIVE.


근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V도 요즘거 하곤 다르게 돈도 많이 들었을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뮤직비디오 시작.



엄숙하다..



아련한 히로.. 어깨가 건장한 히로..






에리 리즈시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언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 트렌드 리더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게머리가 위화감이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는 진리요 빛이니라..



전설로 남을 다카 어린 시절..
개인적으론 지금보다 어릴 적이 더 예쁨



에리 리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더는 잡힌 것도 별로 없고...



이것 또한 엄숙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가도 뜬금없는 컷이 나와서 날 당황시키는 얼라입 PV



히로는 진리이자 빛2222
사랑합니다



난 평생 기구한 히로빠나 해먹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똘망하고 예쁜 에리



분위기 있게 나온 에리
무슨 화보같아





다카 예쁘다



그냥 붙어있으면 웃음부터 나오는 개그콤비 다카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 내꺼임 ㅇㅇ"
근데 아줌마같은 히로
라이즈 팜플렛의 공포가.........






귀여운 리더







눈누난나~







히로다카



"알라이브"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