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 PV 해금 !
노래 좋다 ㅠㅠ 가사도 스피드답게 활기차고
오랜만에 착착 달라붙는 노래 ㅠㅠ 
역시 스피드는 이지치씨와 함께해야 제 맛 !



공부하러 얼른 가봐야 하니 일단 급한대로 풀 버전 듣고나서 느낀 점 대충 휘갈기면

1. 1절 사비 들어가기 바로 전 히로의 잇쑈니~♪ 는 레알 ㅠㅠ
난 영원한 당신의 노예, 헤어나올 수 없는 히로의 늪 
언니 사랑합니다 ㅠㅠ

2. 의상이 묘하게 이상한데 끌리는데? 뭐지?
아 그렇다고 허접하지 않다는 말은 아님 ㅇㅇ
프로모 기간 내내 또 저 의상을 봐야 되는구나..

3. 그런 의상이라 더더욱 돋보이는 히로의 슴가..
언니 말대로 빈약하긴 하다
언급조차 안했으면 그냥 넘어갔을 얘긴데..
언니가 하도 얘기하니 이젠 나도 신경쓰임 ㅋㅋ  

4. 리더 헤어 우왕굳! 

5. 안무가 좀 엉성한 거 같은데 매력있군.
나 지금 팔불출 덕후놀이 하는거 같네 ㅋㅋㅋ

6. 에리 "아에나이키와메루모노..." 부분할 때 안무 왠지 좋음

7. PV는 이번에도 저렴하다.
그래도 유비와 때보다 카메라를 많이 써서 돈은 더 들었을 듯.
아, 눈도 뿌렸네..

8. PV에서 난데없이 등장하는 오프씬. 
대체 뭡니까 감독님 ㅋㅋ  뜬금없어서 웃었네요 ㅋㅋ

끝.


캡쳐는 DVD오면.. 
아니 중간고사 끝나면...
데카르트와 스피노자가 밟힌다.. 한 페이지 읽는데 10분 걸리네 ㅠ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