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에서 추출하느라 죽을 뻔 했다.
노트북이 맛이 가버리는 바람에 인코더도 에러만 내고 ㅜㅜ
화질 맞추는 것도 힘들어서 죽을 뻔 했음.

암튼.  
처음 낸다고 했을 때 욕은 좀 했지만 막상 DVD 받아보니 클립집 잘 낸 듯ㅋㅋㅋ  



+) 진짜 오랜만에 캡쳐

요새 나올 일이 없으니 캡쳐거리도 없고.. 
올해 안에 다시 또 나오긴 합니까..????  

히로 

27살 같지만 17살인 히로 


언제나 해맑은 에리&다카 

마이크를 집어도 해맑다
저 뒤으 ㅣ여성은 히로를 째려보는 것인가? 

는 무슨.. 그냥 허공을 보고 계시네여.. 



하얀흑인 시절의 리더  

해맑도다....... 


목푸는 히로 











열창하는 히로 
참 쓸 말이 없도다.. 애석하다..






매너리즘 가득한 표정.. 
이젠 볼 수 없어서 아련하다.. 





매너리즘 가득한 표정.. 
이젠 볼 수 없어서 아련하다.. 2
아련한데 다시 보긴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 
덧니가 없어도 요즘처럼 자주 웃고 팬들 생각도 잘 해주는 히로가 더 좋음. 



근데 키세츠가이쿠토키는 넣지를 말든가 
너무 무성의해서 어이가 없다 
올릴 맘도 안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