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부쿠로 히로코, 뮤지컬 모짜르트 출연 (2010/11/06~12/24)



週刊プラチケ 인터뷰

인터뷰 하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의상 입은 히로는 볼 때마다 낯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솔로 시절 땐 가끔 무대의상으로 입어서 안 어색했는데 재결성 이 후엔 통 이런 의상을 안 입어서ㅋㅋ 
코디님들. 기대도 안하지만 예쁜 의상 좀 많이 입혀주시긔_☆ 



2007년 공연 때 모습인 듯.
(1분 1초부터 히로 등장)

히로가 불안한 듯 하면서도 삑사리는 참 안 냈던듯함 ㅋㅋㅋㅋㅋ
그래도 히로는 목 관리에 있어서 뭔가 혁신이 필요해 보임 ㅠㅠ
아 목 어쩔거여 ㅠㅠ


+)캡쳐







근데 어깨는 진짜 넓은듯
건장하고 믿음직한 히로 어깨









웃기도 잘 웃긔
상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심이 약해진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었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