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졸업시즌은 지나갔지만 내가 졸업한 기념으로 오랜만에 글 투척.
대학교 들어와서부턴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다. 

신입생 때 "언제 졸업하지?" 했는데 벌써 졸업..
학창시절이 그립다.


그리고 스피드도 그립다. 
대체 언제 나오나.. 졸업 노래 불러놓고 자기들이 졸업함..
라이브하는 모습이 보고 시프다. 이만하면 됐으니 이제 그만 얼굴 좀 내비춰주시길.......  

이 분위기에선 커버사진을 올려야 하지만 커버사진이 없는 관계로  PV 캡쳐로 대신함 




 첫번째는 라이즈 돔 투어 때 부른 라이브.

귀엽다. 

 


두번째는 리얼라이프 돔투어 때.  

막공이라 그런지 히로 목상태가  지옥으로 갔고 에리 상태도 그닥이지만
여기서 부른 마이그라야 말로 진정한 졸업송.




세번째는 원모어드림 콘서트 때.





네번째는 2003년 한정 재결성 때 어쿠스틱 버전으로 부른 마이그라 

 어쿠스틱이라 분위기 좋으려고 했는데 에리..  
다신 이러면 안돼 언니.. 



다섯번째는 완전 재결성 후 첫 라이브 투어에서 부른 마이그라

이 때의 마이그라는 "아, 이젠 이 노랠 매년 들을 수 있구나.."라면서 즐겁게 들었다.



여섯 번째는 작년 투어에서 부른 거.

이 라이브가 가장 최신 마이그라 라이브가 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올 해 안에 볼 수는 있으려나.... 포스트가 슬프게 끝나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