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딩 파일이 떴다!!! 
Don' be afraid 듣게 돼서 기뻤는데 Don't be afraid는 몇 초 부르지도 않았다는 게 함정^^ㅗㅗ 한 30초 불렀나? 메들리 누가 편곡함? 이따위로 하면 안 됩니다. 말 나온김에 더 말하면 셋트리스트도 별로여쓰요! 대체 누가 정하길래 맨날 이따위로 하는지 궁금해 죽겠네. 칼루아밀크, 트랙스 등등 그 리퀘스트 많던 노래들은 다 제끼고 기어코 바디앤소울을 부르는 그 한결같은 고집!
 
그러나 막상 들어보니 바디앤소울 빼고 다 괜찮았다...
바디앤소울 라이브는 질려서 안 괜찮음.
제일 좋았던 건 해피 투게더. 
정말 이 언니들과 걱정없이 오래오래 해피 투게더 하고 싶은데 현실이 야속해... 



*음질은.... ☞☜



메들리 곡 순서
Too Young->Don't be afraid->Kiss->Adam&Eve->Kiwi Love->Stars to shine again

아!!! 그리고 해피 투게더 노래 시작 전에 멤버 소개 귀척하는거ㅋㅋㅋ
히로 존트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로의 귀여움을 새삼 느낄때마다 앞이 캄캄해진다. 
이런 걸 듣고 좋아하면 대체 탈덕은 언제가 돼야 할 수 있을까....
나는 마음고생을 사서 하는 것 같다. 
참 멍청하게 사는 듯.....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