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오랜만에 글을 남기는거 같은데.. 
나 아직 변심 안해쓰용.
언니들이 파뿌리 될 때까지 함께 감 ^^   

그래서 하는 포스팅인데 최근 사진이라 써놨지만 한달 넘어간 사진들임 ㅋㅋ

이건 코코도르 프로모션 때.
화질이 후져서 잉..  


근데 저 DJ분은 왠지 우리과 교수님 닮은 듯


그리고 4월 9일 우타우타우 공연 때.

앞머리를 내렸다며 귀엽게 말하던 히로찡.
notice my mind 때가 언뜻 보임.

아 분위기 되게 좋았을 것 같다 ㅜㅜ
DVD화는 정녕 꿈이란 말인가..?!

이 언니는 눈화장 하면 안돼요.


토크한 건 번역해봤는데 짜증나서 관뒀음ㅋㅋ
그래도 건질만한 내용은 앞머리를 잘랐다, 나는 유행하는 걸 잘 하지 않는다-고로 트위터는 안ㅋ해ㅋ
유행지나면, 한 1년 쯤 뒤에는 할지도 모른다고 함.
어휴....................... 널 믿은 내가 바보지....... 

그래도 머리도 예쁘게 돌아오고 있고, 교정한 것도 무사해졌으니(구로나 덧니가 없어서 좀 심심하긴 함..) 너무 다행.
작년은.. 정말 여러모로 최악이었다.
다시 작년같은 행색으로 돌아간다면 나 정말 팬질 관둘지도 모름.....   

암튼! 이제 히로 솔로든 스피드든 뭐라도 에이벡스가 뱉어줘야 하는데.. 그냥 상호해지 하든지.. 아우 답답해



원모어드림 PV는 월급타면 올림..
나도 참 보고 싶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