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井絵理子 @Eriko_imai

昨日は自民党の党大会があり、歌手として初めての「君が代」を歌わせていただきました。

歴史ある曲を歌唱できて幸せでした。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어제는 자민당 대회가 있어서 가수로서 처음기미가요」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역사 있는 곡 노래해서 행복했다. 고마웠습니다.

 

 

 

 

 

이마이 에리코씨 언팔했는데, 마저 정 떼라고 그런건지 팔로잉한 일본팬이 리트윗 함ㅋ

안 그럼 이런 개같은 짓 한 것도 모르고 지나쳤을텐데. (물론 일본팬은 뇌없이 리트윗 한 것 같긴 하지만)

 

 

결국 이 분이 미쳐도랐나봅니다.

 

 

그냥 자민당 지지선언 정도만 했었어도, 그냥 다른 가수들처럼 기미가요를 불렀으면 존중 해보려고 노오오오력은 했을텐데  

 자민당 당원이 돼서 기미가요를 불러놓고 행복하고 고마웠다는 트윗을 해대니까 싫고 짜증나는걸 넘어서 소름이 돋음.

딴 멤버들은 어떤 심정일지 궁금하다. 같이 기뻐했을까? 아님 "저게 왜 저러나" 라고 했을까? 아님 별 생각이 없을까?

 

 

 

예전에 투찬에서 ㅇㄹㅋ가 스피드 이용해먹는거 아니냐는 식의 글들이 올라왔었는데,

그 땐 피식하고 넘겼는데 개소리가 아니라 맞는 말인듯.

나름 오래 봐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투찬 키워들의 통찰력은 내가 따라갈 수가 없다.

난 ㅇㄹㅋ씨가 이렇게까지 스피드, 오키나와를 개똥으로 생각하는 줄 상상도 못했....;;;

그간 ㅇㄹㅋ씨의 의식의 흐름을 보아서는, 필시 스피드 멤버들을 팔고도 남겠찌..

그리고 정치인으로 실패하면 또 스피드는 나의 전부, 노래가 하고 싶었다.. 드립치면서 복귀하겠지....

 

 

ㅇㄹㅋ가 이렇게 세상에 둘도 없는 미친년인줄 알았다면, 히로랑 친해지라고 바라지도 않았을텐데 내가 왜 그랬나 모르겠다.

과거 불화설 있던 시절로 돌아가주길..

ㅇㄹㅋ씨는 스피드와 히로, 내 스피드 덕질에 똥물 거하게 투척하셨으니 본인 정치인생에도 똥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