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와 에리가 티엘씨 라이브 다녀왔다고 신나서 글을 썼는데
정작 난 오면 핸드폰 위약금도 제끼고 꼭 갈거라고 다짐했던 스티비 콘서트에도 못가는게 서글퍼져서 포풍눙물ㅠㅠㅠ
앍 내 다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불행과는 별개로
 티엘씨 노랜 솔직히 별로 안 들어봤지만, 스피드도 언니들이 동경하는 티엘씨같은 멋진 그룹이 되길 바랍니다.
난 8월10일에 술 좀 마셔야겠다............


넘쳐나는 따뜻한 눈물.테마 :블로그 2010-07-14 22:26:09
 

안녕하세요,다카코입니다.
오늘은 너무 행복해서 PC를 치는 손가락이 춤을 춥니다 (웃음).
몇 달 전부터 이런 날이 올 것을 기다리고 있던 우리 SPEED ! ! !

그것은 왜 인가하면 ...

TLC두근두근
Billboard LIVE 입니다! !

" TLC 가되고 싶어요 ! "
" TLC 의 LIVE에 가보고 싶다 ! "
처음 TLC 을 알았을 때 부터, TLC 를 동경 , 언젠가 보고 싶다고 꿈꾸고 있었습니다.

TLC 가 일본에 ! LIVE를 한다! !
알면 절대 보러 간다! ! ! 로 결정하고 있던 우리 .

4 명이서 보러 갔습니다 ♪

내가 처음으로 행복 가슴 가득 눈물이 흘러 넘 쳤습니다 .
마음이 파 이네요 ~ 와 따뜻한 느낌이 있습니다.

최고!
그랬다 ! !
이것이었다 ! ! !

뭔가 여러가지가 날아가 ,
시원해졌습니다 .

TLC의 LIVE 를 보고 같은 느낌으로 일원의 얼굴을 보고 ...
그래, 여기다 .
, 마음 에 실감했습니다 .

우리의 시작 .
동경 , 꿈, 목표.
' TLC '

잊을 수없는 1 일에 있습니다.




눈물, 눈물 2010 년 7 월 15 일 (목) 
 
드디어.
드디어.
겨우 보게 되었습니다.
겨우 들을 수 있었습니다 .
우리의 스타, 동경 TLC 단독 라이브 ! ! ! !

눈물입니다. 감개무량합니다.
눈물이 넘쳐, 핑 돌았습니다. 앞에 있는 TLC 의 모습.
회원 1 명 불행히도 사망 했습니다.
2 명만 살아 있었습니다.

그래도 2 명 뿐만 아니라, 하늘에 더 1 명이 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그런 라이브였습니다.

갈망하면서 몇년 지났습니다.
이처럼 우리가 한결같이 생각하는 계속 아티스트는, TLC 이외 있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고 몇년이 지나도 좋은 노래를 하는 그룹입니다.

그런 그룹 우리도 되고 싶어요.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