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 다이어리에 올라온 내용.
드디어 투어가 다 끝나고 이제 새 싱글을 기다릴 시간...


(이건 그냥.....)


자랑 ☆
| 2010 년 7 월 17 일 ( 토) 

일본 무도관 ! ! ! ! !
최종 ! ! ! ! !
모두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 !

긴장 너무 했어요 (웃음), 순식간에 끝나 버렸다 . . . .
역시 시간은 멈춰 주지 않는 구나 . 아하하 .

이번 라이브도 생각 합니다만 , 역시 내게 SPEED는 자존심입니다.

SPEED의 노래로 노래하고 춤추는 사람, 웃는 얼굴이 되는 사람이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사람들에 대해 보고 있었어요 ☆ 약삭빠르게 에. (잉...)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재결성 후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나에게 여러분은 둘도 없는 보물 입니다.

여러분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해서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 가능하고
라이브가 가능합니다.

나는 한 사람만 없어도 의미가 없습니다.
연결 연결해서, 이렇게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

전국 투어에 와주신 전국의 모든 사람에게 마음 속 깊이에서
감사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 !

새롭게 주세요! 다음은 신곡이다 ! ! ! ! ! !
후후후 . 솔로 라이브도 잘하지 않으면 ! ! ! !

아 재미 있는 일 뿐.
슬픔은 이제는 생각하지 않도록 , 즐거움만을 찾고 가야 되지 않나!

그럼 그럼 ☆ 



여러분들보고 보물이래ㅠㅠㅠㅠㅠㅠㅠ
나 공연 볼 때 몸 안좋아서 날뛰지도 않았는데 보물이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해외에서 피 말리며 응원하는 한국팬(을 비롯한 외국팬)들도 보물이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물이면 보물취급 좀 해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 그건 그거고
이번 무도관 공연에선  MAX의 REINA씨, 아무로 나미에, V6의 미야케 켄씨 등이 왔다고 댄서 분이 블로그에 올리셨는데 비전은 소속 가수들끼리 유대감이 별로 없어보이는데 은근 강한듯ㅋㅋㅋㅋㅋㅋ 뜬금없는 V6는 좀 웃기지만 그래도 이분들을 비롯한 많은 관객들이 잘 보고 가셨을테니 내가 다 즐겁고, April은 오사카 관객들만을 위한 슈퍼울트라메가한정판 라이브였다는 정보를 캐냈으며 오사카 2일째 공연이 DVD의 근간이 될 거라는 (무려 20대의 카메라가 와 있었다며) 일팬분의 말도 있었음. 그래 도쿄공연 따위는 저리 던져버리고 April부른 오사카 공연이 DVD에 제발 실리길T_T 그렇게만 해준다면 후쿠오카 허접한 공연의 설움 따위 다 날릴 수 있다긔ㅠㅠ(에이프릴 없고 파주카포도 없고 신곡도 없고 마이그라 할 때 마이크도 우리한테 별로 안 넘겨주고..........) 공연립파일로 April 계속 듣는데 눙물이ㅠㅠ나는데 도쿄 공연을 본 팬들도 왜 우리한텐 에이프릴 안 내놨냐며 성화임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난 3주간 지겹게 요양해야 하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블로그 너무 열심히 하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하고 아이폰 기다리는 일만 하고 있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Top